Revlite

레블라이트

큐스위치 엔디야그 (Q-switched ND:YAG) 레이저의 마지막 진화

큐스위치 엔디야그 (Q-switched Nd:YAG) 레이저의 마지막 진화큐스위치 엔디야그
(Q-switched Nd:YAG) 레이저의
마지막 진화

레블라이트 레이저는 미국 Hoya Conbio 社에서 만든 최신 Q-switched Nd:YAG 레이저입니다.
1600mJ의 높은 출력과 2, 3, 4, 6, 8mm의 다양한 레이저 스팟 사이즈, 그리고 PTP (Photoacoustic Therapy Pulse) 치료 모드는 새로운 치료 경험을 제공합니다.

계속되는 진화.계속되는 진화.

Hoya Conbio 社의 Q-switched Nd:YAG 레이저 제품인 MedLite 시리즈는 MedLite I 에서 부터 시작하여 II, III, IV, MedLite C3, MedLite C6 레이저를 거쳐 레블라이트 레이저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Flat Top Mode의 레이저 빔 출력.Flat Top Mode의 레이저 빔 출력.

레블라이트 레이저의 빔 출력 방식은 Flat Top Mode입니다. Flat Top Mode는 거리에 따라 에너지 변화가 없습니다. 그래서 시술하는 부위에 관계없이 항상 동일한 치료 효과를 보여줍니다.

기존 레이저의 출력 방식인 가우시안 모드는 레이저와 피부 거리에 따라 피부에 도달하는 레이저 에너지의 양이 달라져 시술하는 부위에 따라 치료효과가 동일하지 않았습니다.

레이저 치료의 개념을 바꾼 PTP 기술.레이저 치료의 개념을 바꾼 PTP 기술.

PTP는 100만분의 1.3초의 시간 간격을 두고 연속으로 두 개의 레이저 빔이 출력되는 새로운 기술입니다. 높은 출력의 에너지를 반으로 나누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연속으로 피부에 전달합니다.

이제 기존의 레이저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시술 받을 수 있습니다.

레블라이트 레이저 토닝. 더 빠르게, 덜 아프게, 더 높은 만족도.레블라이트 레이저 토닝. 더 빠르게, 덜 아프게, 더 높은 만족도.

레블라이트 레이저를 이용한 레이저 토닝은 멜라닌 세포가 만든 멜라닌 색소를 잘게 부셔요. 하지만 주변 조직에는 손상을 주지 않습니다.
아프지 않아서 국소 마취제 도포가 필요없습니다. 레이저 시술 후 딱지가 생기지 않습니다. 상처가 없습니다.
표시가 나지 않아 일상 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자신있게 생활하세요.

<RevLite 레이저는 피부 표피층과 진피층 깊숙한 곳의 색소까지 피부표면의 손상없이 치료가능>

기미도 치료하는 레블라이트 레이저.기미도 치료하는 레블라이트 레이저.

레블라이트 레이저는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뿐만 아니라 기미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기미 치료들의 한계를 극복한 치료가 바로 레블라이트 레이저 토닝 치료법입니다.

색소 치료의 개념을 바꾼 레이저, 이제 진피의 문제까지 동시에 해결해 줍니다.색소 치료의 개념을 바꾼 레이저, 이제 진피의 문제까지 동시에 해결해 줍니다.

레블라이트 레이저의 1064nm 파장의 레이저 빔은 진피 내 수분에 흡수되어 주변 콜라겐에 열을 전달하는 광열 작용(Photothermal effect)을 통해 자외선에 의해 변성된 탄력섬유와 콜라겐 조직을 재생시키고 리모델링합니다.
모공과 피부결이 개선되고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해줍니다.

  • 피부 질환과 치료에 관해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1655-2475
  • 가장 가까운 로제피부과에서 피부 문제를 상담하고
    궁금한 점을 모두 물어보세요.
    지점찾기
  • 각 지점별 진료시간과 휴진일을
    확인하세요.
    진료시간 확인하기
범어점 : 053-754-1475중앙점 (구 오라클피부과 중앙점) : 053-427-1475성서점 : 053-521-1475동부점 : 053-965-1475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2397 KB손해보험 대구빌딩 16층 로제피부과 사업자등록번호 : 502-29-74178대표 : 김창덕
Copyright 2014 (c) ROSEE DERMATOLOGIC LASER & AESTHETIC CLINIC. All rights reserved.